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체다이어트 성공담(-30kg)
    카테고리 없음 2014. 4. 5. 23:28

    하체다이어트 성공담(-30kg)

     

     

     

     

     

    상체는 보시는대로 뚱둥하고 하체도 뚱뚱하고

    온몸에 뚱둥하지 않은 데가 없었어요

    배꼽아래 덜덜거리지도 잡히지도 않는 뱃살이며 허벅지까지

    하체다이어트까지 단번에 해결하고 성공담을 놓다다니

    정말 오래살고 볼일이라는거 ㅋㅋㅋ

     

     

     

     

    처음부터 굶거나 그런게 아니라를 맘껏 먹을수 잇다는게 너무 행복했어요

    먹을수록 살은 더 잘빠진다는 말에 신기했구요

    그냥 그렇게 하루 2끼 쉐이크식사에 넣어서 같이먹으면서

    달콤하고 고소하고, 포만감까지 짱짱한게 듀오덕분인든!!

    쉽게 다들 성공하니까 저도 꼭 따라할수 있을거 같았구요

    혼자 하는게 아니라 관'리해주는 코치님 있다는말에바로 시작했어요!!

     

     

     

     

     

    하체다이어트 성공담들 보면 다들 추천하는 를 추천받았어요

    정품제품들 다 똑같은데 확실한 효과를 보고싶었거든요

    상'담받으면서 차근차근 제가 목표하는거에 맞춰서

    체크하고 칭찬도, 때론 어긋나려할때 야단도 쳐주시ㅕㅅ어요

    -30kg라는 어머어마한 살덩어리를 4개월만에 떼어내면서

    때로는 무너지고 싶었지만, 너무 쉬워서 포기하기도 편했어요

    그렇지만, 만족하지않고 끝까지 남은살 정리하도록 코'치님아녔다면

    적다히 하체다이어트만 뺏을건대 말이죠!!!

    꽉끼던 프리사이즈반바지도 이제는 쑥내려가고요

    입고싶은 옷들도 맘껏 입는답니다.

     

     

     

     

     

     

     

     

     

     

     

     

     

     

    건강상태, 체질, 식습관까지 코치님물어보신대로 대답해드렸구요

    코치님이 꼭 추천해주신걸로 바로 시작했어요

    다음날 도착한 택배상자속에는 주문한 제품들외에도 선물들이 한가득 터져나갔어요

    코치님이 알려준대로 챙겨먹었어요

    다양한 아이스크림맛 ㅋㅋ 골라먹는 재미가 생기더라구요

    배부르게 먹어놓고도 살이 빠지는건 단"백질다'이어트이기때문이라는거!

    제가 효과보고 나니까 확실하더라구요

     

     

    앉은자리에서 피자한판도 너끈하게 혼자해치우던 식욕을

    가 도와줬구요

    질리지않고 물을 맛잇게 먹도록 물을 당기게 해줘요

    화장실은 미친듯이 가지만 노폐물도 쏙빠지고요

    피부까지 좋아졌어요

     

     

     

     

     

     

     

    하체다이어트하는데 무조건 많이 챙겨야는게 !!!

    정말 보태지 않고 많이 드심되더라구요

    초반에 먹어주니까 사이즈가 완전 스피드하게 줄었어요

    숨어있던 라인들이 하나하나 생기니!!!

    빠르게 효과보시려면 빠르게 자주 많이 드세요!! 강추강추해요

    한달만에 10cm넘게 줄어든 허벅지는 물론, 종아리며 팔뚝까지

    전신이 다 팍팍 사이즈가 대박줄었어요!!!

     

     

    우연인지 필연인지 운명의 하체다이어트 성공담을 제대로 읽으면서

    저도 바로 시작한건!! 제가 하체다이어트성공할 운명이었나벼요

    코치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구요

    총 -30kg감량하면서도 8개월이 지나도록

    다시 뱃살이 늘어나지 않았어요

    코치님의 도움만 있으면 40kg감량도 자신있답니다.

    꼭~옥 추천드릴게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