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계란 1개 단백질 얼마나 있을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1. 4. 8. 12:19

    제일 간단하게 먹는게 계란 요리인데

    일주일 사이 계란 한판가격이 또 올랐네요 ㅎㅎㅎ

    그래도 없으면 안되는 만만한 반찬이라서

    없으면 안되거든요!

    계란은 신선도라서!

    마트에서 사는것보다

    새벽배송이 신선하더라고요!

     

     

     

    어제 밤에 주문했는데!

    오늘 아침에 와있더라고요

    막 도착한 계란 한판!

    예전에는 계란 15개도 2주를 못먹었는데

    요즘은 집밥 먹으니까

    계란이 자주 먹게되네요!

    계란 1개 단백질이 많지 않으니까

    후라이를 하든 한번먹을때는

    최소 2개이상은 먹게되더라고요!

     

     

    사실은, 예전에는 형제 많은 집에서 자라다보니

    계란후라이는 인당 1개라고 생각했는데

    친구집에서 밥먹다 계란 1개가 아니라 2개 굽는거보고

    놀랐어요 ㅎㅎㅎ

    그런데, 중요한건,, 이후로 나도 2-3개 굽는다는거!

    그런데, 계란후라이 2개 먹어도  1개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지않나요??!

     

    오늘 아침 계란 한판 도착하니까

    아주 든든하네요 ㅎㅎㅎ

    요즘 미국에서는 삶은달걀 다이어트 유행이라는데 ㅎㅎ

    계란이 단백질 식품이라서??

     

    계란으로 1일 보충 단백질 섭취하려면 도대체 얼마나 먹어야하는걸까요??

    하루 단백질권장량이 보통

    성인들은 1kg 체중당 1g은 먹어줘야는데

    50kg 가정한다면

    50g의 단백질은 섭취해줘야해요!

    그러면 계란 1개 단백질은 얼마나될까??!

    과하면 좋지않을거니까 알아보고 싶더라고요

     

    ㅎㅎㅎㅎ 계란 3개 굽었어요!

    계란 1개 단백질은 무게따라 다르겠지만

    오늘 도착한 계란 1개 무게가 46.2g이더라고요

    검색해서 찾아보니!

    계란 1개 단백질 함량은

    5.75g이더라고요!

    그럼,,, 하루 9~10개는 최소 먹어줘야되는거??! ㅎㅎ

    헉스 !!그러면!!!

    먹다먹다 물릴거 같네요 ㅜ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