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맛집>궁전 떡뽁이
    카테고리 없음 2012. 10. 18. 00:00

    윤정언니가 오늘 5등했다~ 총 체지방이 2.6kg정도 빠졌다 어제의 우리 폭식으로 언니가 기대하지 않았는데 그동안의 노력으로 ㅎㅎ 허벌티 5리터의 보람으로 주간시상5등을 했다..

    시상상품이 수잔드라였는데 마침 언니가 꼭 먹었으면 했는데..

    언니 요거 묵고 비염도 빨리 좋아져뿌라~ㅎㅎㅎ

     

    다음 수요 도전다이어트에는 윤정언니 분부대로 오빠를 도전시켜야것다

    오빠는 프롤레사 듀오 묵으면서 제대로 도전해볼려고 하는가보다

    다들 이번에는 시상권에 들어서 꿩먹고 알먹고 해야지~

     

    오늘 마지막 외식으로 오빠가 은근슬쩍 궁전떡뽁이를 귀에 노래하네요

    딱히 먹으려고 하지는 않았지만..

    뿌리칠수 없는 유혹으로 ㅎㅎㅎ

     

     

    마지막 만찬으로 떡뽁이를 먹으로 갔답니다.

     

     

    간만의 차이로 궁정떡뽁이집 파장이지만 우리는 마지막 테이블을 장식하면서

    천, 천, 천으로 먹었네요

    오늘따라 어묵튀김이 왜이다지 맛있는지 ㅜㅜ

    신천할매처럼 캡사이신 매운맛을 싫어하시거나 고추장맛이 강한걸 싫어하시는분들은 적당히 살짝 매우면서 살짝 달콤하고 카레맛이 나는 궁전 떡뽁이 강추!!!

     

    양도 푸짐해요~^^

    요기는 흠이라면 순대는 안팔아요 ONly 떡뽁이랑 만두, 어묵 튀긴거 쿨피스네요~

     

    푸짐한 떡복이와 만두, 어묵 튀긴거 맛보시고 싶으시면

    대구 신천시장 월드메르디앙 앞으로 앞 궁전 떡뽁이집으로 가보세용~♥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