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몰랐어요 라이스페이퍼 칼로리
    카테고리 없음 2016. 10. 15. 14:11

    몰랐어요 라이스페이퍼 칼로리ㅠ

     

     

     

    월남쌈을 알게된게 사실 몇년 되지않았어요

    촌시럽지만

     

    저에게는 센세이션했죵 ㅋㅋ

     

    이렇게 싸먹는것도 신기했는데

    처음에는 월남쌈의 특유의 향때문에

    쿰쿰하게 느껴져서

    벌레보듯이 했는데

     

    안에 속재료를 뭘 넣는지에따라서

    맛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월남쌈을 먹기위해서는

    빠질수없는 라이스페이퍼!!

    대형마트는 주말에 가야되는지라

    오늘은 동네 마트에서

    라이스페이퍼를 찾아봣어요

    그래도 나름 우리동네에서 가장 큰 k마트에

     

    라이스페이퍼가 원형말고도 사각형이 있네요

    갠적으로 사각형 라이스페이퍼 선호

    원형보다는 사각형 라이스페이퍼로 바로 take!!!

     

     

    월남쌈 소스는 예민한 1인이라

    이건 그냥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쵝오더라구요

     

    라이스페이퍼 1봉에 200g 이네요

    다해서 총 695.6kcal!!!

     

    한봉지 라이스페이퍼에다가

    월남쌈 다 싸서 먹으면 허걱!!

    혼자서는 절대 먹을수 없겠지만

    요기 반만 먹어도,,,

     

     

     

     

     

     

     

    한장의 라이스페이퍼 칼로리가

    20~21kcal 이라고해요

    100g정도면 15장 정도겠다

    혼자서 15개의 월남쌈은 못먹지 않을가요

    보통은 10개남짓으로 먹는거 같은대

     

     

     

     

     

    라이스페이퍼를 산 이유도

    이걸로 도시락 한번 싸보겠다고

    속재료에 두부를 넣었지요

    나름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ㅋㅋ

    마음으로는 치즈를 한가득 넣고싶지만

    그건 ,,

    다이어트 안식일에 그럽시당

     

     

     

     

     

    적채를 채썰고 새싹과 닭가슴살을 썰어서

    돌돌돌 말았는데

    월남쌈끼리 서로 들러붙어서

    이건 어쩔수 없이

    오일을 좀 발라줘야겠더라구요

    5장의 라이스페이퍼로 싸서

    반으로 자르니까

    이모양이네요

    요렇게 해도 이쁘지 않나요??

     

     

     

     

     

    하나는 친구들이 먹도록하고

    하나는 내 도시락으로 해서

    속재료는 진짜 냉장고속 재료들이 총 출동했어요

     

    혼자서 요거 월남쌈 5개를 먹고나니까 배가 부르더라구요

    두부와 닭가슴살을 넣어서

    포만감도 든든하고

    맛도 좋은게

    요거 자주 생각날거같다요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