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배추 볶음 만드는법 그냥! 실패일까?!
    뚝딱뚝딱✦ 2021. 4. 13. 08:12

    아침부터 간단하게 도시락싸야되서요!

    뭘 만들까?!

    냉장고 털어볼려고요!

    냉장고에 양배추가 있더라고요!

    1통을 샀더니 너무 커서 나눠서

    양배추 찜해서 먹어야지 하고 뒀는데

    요즘 딱히 음식을 못하게되네요

    갑자기 생각난게 양배추 볶음이에요!

    하다보니! 양배추찜이 된거 같지만,,,,,

    어찌됐던 맛있으면 되니까 ㅎㅎ


    양배추 볶음 만드는법 재료는아침부터 간단하게 도시락싸야되서요!

     

    뭘 만들까?!

     

    냉장고 털어볼려고요!

     

    냉장고에 양배추가 있더라고요!

     

    1통을 샀더니 너무 커서 나눠서

     

    양배추 찜해서 먹어야지 하고 뒀는데

     

    요즘 딱히 음식을 못하게되네요

     

    갑자기 생각난게 양배추 볶음이에요!

     

    하다보니! 양배추찜이 된거 같지만,,,,,

     

    어찌됐던 맛있으면 되니까 ㅎㅎ

     

    양배추 볶음 만드는법 재료는

    냉장고에 돼지고기 다짐육, 양배추, 당근, 버섯, 청양고추,

    다진마늘, 굴소스, 소주, 후추, 올리브유에요!

     

     

     

    양배추볶음 만드는법 재료손질해요

    다짐육을 냉동고에서 미리 꺼내뒀어야되는데 ㅜㅜ

    꽝꽝 얼었더라고요!

    우선 소주 부어서 ㅎㅎㅎ

    양배추는 썰어서 식초넣고 물에 담궈뒀어요!

    그리고,

    깨끗하게 씻어서 물기를 빼고

    버섯과 당근, 청양고추 잘잘잘 썰어주기!

     

     

     

    재료손질 완료!!

    이제 양배추 볶음 만드는법 시작!!!!

    팬에 올르브유를 두르고

    다진마늘 아주 많이 뒀어요!

    아빠숟가락 2개정도양??

     

     

    딱딱한 당근을 넣고

    돼지고기 넣고 볶는중!

     

     

     

    당근이 반정도 익으면, 음...

    양배추와 버섯을 넣어서 볶아주세요!

    이제 간을 하려고요

    새우젖과 굴소스, 후추를 넣고 볶아주기!

     

     

    급하게 하다보니 불조절을 실패했어요ㅜㅜ

    결국은 육수를 넣어서 볶다가 잔열로 익히기 했어요!

    이렇게 양배추 복음 완성!

    아침 출근길에 10분만에  뚝딱!갑자기 해서 ㅜㅜ

    살짝 태운듯하지만, 맛은 나쁘지 않아요 ㅎㅎㅎ

     

     

     

     

     

    반은 덜어서 반찬통에 덜고!

    나머지에는 밥을 조금 넣어서 살짝 쪄줬어요!

    이렇게 또 오늘 도시락 완성!맛있으면 되쥬~~~😘

     

    '뚝딱뚝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즈스틱 칼로리 옴마! 대박이네요!  (0) 2021.04.0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