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탄난로하나로 월동준비끝
    카테고리 없음 2012. 10. 26. 19:27

    클럽에 월동준비를 해주더라구요 오빠가^^

    춥다고 연탄난로를 벌써부터 한나절을 보내며 설치 했어요

     

    아직은 많이 쌀쌀하지는 않지만 약하게 피워둔 난로덕에 클럽 공기가 더 훈훈해졌네요

    설치하자마자 군고구마를 구웠어요~

    연탄불하면 군고구마가 제격이죵~^^

    은박 호일에 처음에는 호박고구마로 쪄서 돌렸는데 밤고구마로 돌아오더니 다시 호박고구마로

    또다시 호박고구마로 ㅎㅎㅎ

    요기나네요~

    하나하나구워서 이웃분들이랑 나눠줬더니..

    자꾸만 복리이자로 들어오네요

    우리는 입이 두갠대~ 이론...

    한개 나간 군고구마가 5개가 되어서 돌아오고, 호박범벅에

    훈훈한 클럽이 됐네요~ 근데 먹을게 너무많아서 빨리 식구를 늘여야할거 같다눙 ㅜㅜ

     

     

    준호 할머님이 직접 담그신 약감주~ 처음 먹어봤요 가시오가피등등.. 약초물로 직접 감주를 만드셨는데 많이 달지 않고 약초향이 나면서 완전 건강해지는 기분이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