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곡동 아마스빈 버블티 맛보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1. 7. 23:44

    버블티는 우유가 다 들어가는줄 알았어요

    든든하게 파스타에 떡볶이 먹고

    배불배불한데,, 달달한거 땡기는

    디져트 배는 따로 있으니까

    버블티 먹자고 하더라고요

    커피 마시려고 따라왔는데

     

     

     

    아마스빈 아메리카노에도 펄을 넣어서 마실수 있더라고요

    촌스럽지만, 나는 완전 신세계!!

    아마스빈 허브 버블티도 있고

    우유아녀도 내가 먹을 수 있게 다양하더라고요

     

     

    다음에는 아메리카노에서 펄을 넣어서

    따뜻하게 해서 먹었는데,,,

    존맛!!

     

     

    기다리면서,,, 탐나는 이 인형을

    구매할 수 없는지 물었는데,.,

    오픈 선물로 한정판이었다네요

    다음번 오픈기념때는 음..,.,, 또  기념품 해줬으면

     

     

    각자의 취향대로 아마스빈에서

    망고, 카페오레 취향껏 골라서 건배!!

    새로운맛을 알게된게 나는,,,

    자주 이용하게 될듯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