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곡동 코쿠미 브런치타임 즐기기
    카테고리 없음 2019. 11. 8. 23:46

    삼성서비스센터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잠깐 들렀는데,,,

    배고프다!!

    혼밥 먹기 적당한 곳이 없을까??

    주변 검색해보다가 발견한 코쿠미입니다.

     

     

    이번이 2번째 방문!!

    오늘은 이곡동 코쿠미 브런치로 즐기기로 했어요

     

     

    이곡 네거리 코너에 있는 코쿠미는

    외관으로 보기에도 깔끔한 일본식 캐주얼 다이닝입니다!

     

     

    메뉴들이 다~~~ 맘에 들어요

    이곡동 코쿠미 메뉴판 올립니다!!

     

     

    메뉴들이 다 손가는 메뉴들 다 시켜두고

    파티하고 싶다!! ㅋㅋㅋ

    배고프니까 브런치가 아니라

    식탐 부리게 되네요!!

     

     

     

     

    갈릭 칠리새우덮밥과 로제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양이 지난번보다 줄어든듯해요 ㅜㅜ

     

    이곡동 코쿠미 로제파스타 비주얼!!

    파마산 치즈가루를 더 뿌려서 뻑뻑하게 해서 먹으려고요

     

     

    불맛이 살아있는 갈릭 칠리 새우 덮밥은

    진짜 쌀알 한 톨도 안 남기고

    싹싹 긁어먹게 되더라고요

     

     

    연어샐러드와 떡볶이도 추가로 주문했는데

    진짜 먹다 보니 식탐 부리고

    또 과식하게 만드는 이곡동 코쿠미

    자주 가게 될듯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