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즈오븐스파게티 칼로리 놀랍지도 않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1. 4. 2. 08:40

     

    거의 식당에서 밥먹은게!

    그냥 조심스러우니 안하게 되더라고요

    거의 1년이 다되어가네요

    요즘은 집에서!

    친구들도 가족들도 외식보다는

    편하게 포장해서 먹거나  밀키트를 이용하기도해요

     

    최근에 우리가족들이 꼽힌 메뉴는 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에요!

    피자도 피자이지만,

    치즈오븐스파게티는 왜!!

    집에서 하면 이맛이 안나죠??!!

    그리고, 1인분에 5~6천원하는 치즈오븐스파게티가

    서비스로 먹을 수 있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피자맛은 거의 다 거기서 거기다 했는데,,

    치즈오븐스파게티도 다 거의 비숫하다했어요!

    그런데, 맛이 달라요 ㅎㅎ

    요즘 치즈오븐스파게티 맛집을 찾았거든요!

    임실치즈가 듬뿍해서 살짝 매콤한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먹을수록 생각나는 맛이에요!

    맛있는데!!

    치즈오븐스파게티 먹으면서 피자 칼로리도 어마어마한데

    치즈오븐스파게티 칼로리도 ㅎㅎㅎ

    그냥 일주일동안 미친듯이 운동해도

    빼기 힘든 칼로리예약인데도

    자꾸 들어가네요

     

    치즈오븐스파게티는 살짝 식어서 면에 이렇게

    소스가 착착 감겨야 제맛이거든요!

    이렇게 먹기 시작하면 300g 정도의 

    치즈오븐스파게티 칼로리

    600kcal~650kcal 정도가

    그대로 흡입하게 되요!

    문제는 이러고 맥주, 피자가 들어가서 ㅜㅜ 

    짭쪼름한 이 소스의 맛이 먹부림의 시작이되니까 주의가 필요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