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리살빼기 허벌먹고 D라인탈출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1. 4. 5. 20:35

     

    🎵 "허리살빼기 허벌먹고 D라인 탈출했어요" 🎵

     

    주말 내내 비 내리더니 아침에 해가 떠서

    밖에 나가면 오늘도 덥겠구나 싶어서

    봄기운 내려고 가볍게 입고 나갔다가

    추워서 후다닥 들어왔어요!

    -16kg 살 빼고 나서는

    옷 욕심이 자꾸 생기더라고요!

     

     

     

    늘 다이어트 뫼비우스 띠처럼 벗어난 적이 없는데

    다이어트는 하면 할수록 

    야금야금! 매번 요요로 최대 몸무게를 갱신하더니

    29살에는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었어요!

     

    늘 부어있고 가슴보다 더 나온 뱃살! 절대 다시 가고싶지 않은 과거!!!!

     

    29살 이렇게 뚠뚠한 줄 몰랐는데 ㅜㅜ

    모르는 분들은 임산부인 줄 알더라고요 😂😂

    한약, 원푸드, 경락, 수영, 요가, 식욕억제제,

    살 빠지는 약, 주사.. 유행하는 다이어트로 쫓아서 해봤지만

    3-5kg 빼고 나서는 다이어트하면 할수록

    뺀 살 보다 요요로 찌는 살이 어마 무시해서

    늘어나는 뱃살, 허리살에 임산부인 줄 알고

    자리양보도 받았어요^^;;;

    늘 통통했었지만,

    내가 뚱뚱한 줄은 몰랐을 때 현타를 준 사진이었어요!!!!

    (저러고 ㅜㅜ 좋다고 웃었네요!)

    늘 돼지야라고 불렀던 친구보다 내가 더 뚠뚠 하게

    나온 사진에 충격 먹고 사진 찍는 게 제일 싫어졌었어요!

     

    『-16kg 감량하고 40대 인증 프로필 찍기 』

     

    어릴 적부터 예민한 체질에!

    찌고 빼고 반복하면서 무모하게 다이어트하다가!

    살쪄서 걷지도 못하고!

    걸을수록 허리 아프고 임산부 같은 뱃살, 허리살 때문에

    D라인이 심각할 때!

    의사 선생님도 살 빼라고 권하시더라고요!

    건강 때문에 살 빼야 는데!! 아는데,,, 그놈의 요요!

    숨만 쉬어도 투 턱에!!!

    자꾸만 중앙집중형으로 뱃살,

    엉덩이살만 오뚝이 체형으로

    찌는데... 사실 허리살 빼기만 고민인 게 아니라!

    전신 뚠뚠을 탈출해야 했어요!

     

     

    술 좋아하는 직장 후배가 한 달 7kg 감량으로

    허리살빼기 성공하고 유니폼이 허리에 주먹 넣는 거 보고

    허벌 다이어트 알게 되었어요!

    후배가 살빼기하면서 술은 안 먹었지만

    회식자리며 모임자리는 빠지지 않고

    먹으면서 살빼기한게 너무 센세이션 하더라고요!

     

     

    허리살빼기하려면 굶듯이 적게 먹고

    운동 미친 듯이 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미숫가루같이 식사대용 다이어트 식품인 줄 알았는데!

    12첩 반상 한정식보다 영양이 듬뿍이고!

    특히나, 한 끼에 단백질을 10~30g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으니까!

    다이어트가 될 수밖에 없다더라고요!

     

     

     

    모르겠고!!!!

    혼자서 허리살빼기 위해서 원푸드로

    적게 먹고, 훌라후프, 요가 아무리 해도 티도 안 나더니

    일주일 만에 2kg 감량하고

    윗뱃살이 쏙 들어갔어요!

     

     

    그렇다고 약처럼 허벌쉐이크만 먹은 건 아니에요!

    허벌 전문가 코치님과 상담하면서,

    현재 내 몸상태, 고민되는 부위, 예산 등... 에 맞춰서

    맞춤 구성으로 제품을 짜주세요!

    그리고!

    평소 생활 루틴에 맞춰서 어떻게 먹는지

    언제 먹는지, 먹으면서 어떤 느낌인지!

    체크하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코치님이 하나하나 코칭해주세요!

     

     

    허벌 제품들의 우수성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집에 산삼이 있어도 좋은 줄 알지만,

    꾸준하게 챙겨 먹는 습관은 혼자서는 힘든 게 대부분이세요!

    그리고, 남들 다 좋다고 해도 내 체질에 맞춰서

    먹을 수 있게 안내를 받으면 훨씬 더 효과적이겠죠?!

    저도 처음에는 조금만 신경 쓰면 체하고, 변비 설사하는

    과민한 위장 건강에! D라인 뱃살,

    하마 엉덩이라고 조카가 말할 정도의

    엉덩이살이 고민이었어요!

    내 니즈에 맞게 허벌 쉐이크와 일반 식사로 식단 조절하면서

    고민되는 특수부위를 빠르게 효과 보기 위해서

    "알로에겔과 듀오"는 실컷 마셨어요!!

     

     

    직장 후배의 변화로 직접 눈으로 보고,

    영양이나, 허벌 제품에 대한 전문 정보를 직접 들은 게 있으니!

    맘껏 먹는 데는 안심하고 먹었어요!

    진짜 이번에는 다이어트 종지부 찍고 싶었거든요!

    지방 흡입으로 고통스럽게 살빼기보다

    같은 돈으로 안전하게 건강하게 빼고 싶었어요!

     

    "-16kg 감량하고 허리살빼기 성공하고 하이웨스트 입기"

     

     

    허리라인을 찾았어요!

    그동안 부어서 찐살들이 탄력 없이

    터지고 늘어졌는데!

    탱탱하게 줄었어요!

    하마 엉덩이에서 애플힙으로

    주변에서도 난리예요 ㅎㅎ🙈

    살찌면서 사진 찍는 건 진짜

    극혐 했는데.. 살 빠지니까 제일 먼저

    카메라 장착하네요!

    뱃살, 엉덩이 허벅지살 때문에 절대 입어보지 못했던

    스키니, 하이웨스트도 이제 즐기면서 있게 되더라고요!

     

     

     

    무조건 허벌 식단만 먹은 건 아니에요!

    다이어트 중이라도 어쩔 수 없는 모임자리는 이렇게!

    코치님의 사전, 사후 코칭으로

    다이어트 폭망이다 포기하지 않게 끝까지 도와주신 덕분에!

    끝까지 성공할 수 있었어요!

    혼자였다면, 거절할 수 없는 모임자리, 저녁 약속에

    그냥 작심삼일로 또 흐지부지 되었을 텐데 말이죠! ㅎㅎ

     

     

     

    예민 위장, 저질체력, 수많은 다이어트로 찌들었지만

    -13kg 빼는데 2달 정도 걸렸어요!

    (제일 먼저 붓기가 좋아지고 사이즈가 많이 줄었어요!)

    부기부터 빠지니까 사이즈가 어마하게 줄었고요!

    살 빼면서 또 요요가 무서웠는데!

    오히려 영양과, 허벌 제품의 과학에 대해서

    배우면서 습관이 바뀌니까

    유지가 쉬워졌어요!

    40대가 되면서 코로나  집콕러로 프로필 도전하면서

    오히려 3킬로 정도 더 빼면서

    총 -16kg 감량 성공했어요!~^^

     

     

    처음에는 나를 위한 배움으로 허벌 제품에 대해서

    영양에 대해서 배우면서

    나만의 루틴이 생기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아는 게 자꾸 생기니까 알려주고 싶고

    또 코치님처럼 누군가의 건강을 도움 주고 싶고!

    그렇게 허벌라이프 회사가 인정하는 정식 코치가 된 게

    벌써 10년이 되어서 우수코치로 또 인정받았네요! ㅎㅎ

     

     

    작년은 좋아하던 여행도 파티도 만나고 싶었던 고객님들, 회원님들

    많이 못 봤지만, 올해는 모두 여행과 자유로운 외출을 기대하면서

    예쁜 옷들로 맘껏 자기표현하고 싶은 마음들이 

    가슴 가득하실 거예요!!

    그동안 코치로서 함께하면서 저의 감량 스토리를 듣고!

    찾아와 주신 고객님들이 이렇게 

    저와 공감되는 감량 성공의 이야기를 나눠주셨고요!

    직접 먹어보고 건강하게 살 뺀 얘기를

    나누면서 주변분들 소개도 많이 해주셨어요!

     

     

    이제는 허리살빼기, 다리살빼기,

    나잇살 빼기, 술살 빼기, 출산 후 살 빼기

    전문가로서!! 10년간의 노하우로

    나이, 성별  어떤 상황이든!

    허리를 찾아서 숨겨진 라인을 찾아드리고 있어요!

     

     

    그리고, 살 빼고 예뻐지고

    활력으로!  하루하루 행복지수를 높여드릴게요!

     

     

    혼자서 다이어트하면서 목표도 잊어버리고

    혼자서 타협하면서 하다 말다

    그러다,, 미뤄지고 포기하시는 분들!!

    프란 코치와 함께 ~🎵

    함께 웃고 함께 나누고

    함께 응원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로

    간편한 식단관리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하기 편하게

    안내해드릴게요!

     

     

    진심으로 다이어트 종지부는 웃음꽃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던 건!

    그동안 지쳤던 다이어트가 아니라

    고객 10년, 코치 10년의 노하우로

    상담과 함께 프란 코치가 목표 감량 성공은 물론,

    유지까지 안내해 드리기 때문에!

     

     

     

    수험생으로 만나서 취준생 다이어트, 여름휴가,

    결혼 전, 출산 후.. 평생 다이어트 해결사로

    프란 코치를 찾으시게 될 거예요!

     

     

    앉아서도 숨쉬기 힘든 뱃살에

    허리살빼기 결심하셨나요??

    안 잡히는 바지 훅에 우울해지셨나요?

    이제 진짜 빼야 되겠다 결심하셨다면

    허벌 전문가 프란 코치와 같이!

    10킬로 , 16킬로 감량 시작해봐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