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플 1만원대 와인선물 고르기
    카테고리 없음 2019. 11. 9. 10:49

    후배가 연락와서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와인선물 고르기를

    부탁하더라고요!!

     

     

    와인 구매할때 자주 들리게되는 홈플러스 성서점이에요

    남녀노소 무난하게 여러사람이 분위기 낼 수 있는 건!!

    역시나 무스카토이지요!!

     

     

     

    무스카토품종의 와인은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맛은 대체로 비슷하게 느끼실거게요!

    물론, 매니아들은 차이를 느끼시지만요!

    가격 부담스럽지 않게 여러명이서 마시길 원한다면

    1만원대 와인선물이 적당하지 않을까??

    추천해줬어요!

     

     

    브라케토 다퀴도 로제 발포성 와인이에요

    오히려 맛보고 나면 중독되는 친구들이 많아지는 

    달콤한 로제와인이에요

    베리류 케이크와 엄청 잘 어울리는데,,,

    진짜 같이 먹어봐야는데,,

     

     

    와인보고나니까 탐나는게 하나둘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또 부탁받은 1만원대 와인선물 빼고도

    내 셀러를 채워는 와인 서너병이 

    장바구니에 담기게요 되버렸어요 ㅜ

     

     

    선물용으로 마지막 선택한 와인은

    플라티노 블루 무스카토!

    블루빛깔에 빠져서! ㅋㅋ

    이쁘니까 선물용으로 과시도 될듯하더라고요

     

    선물로 받고도 답장온 사진,,ㅋㅋ

    빛깔까지도 블루톤이라네요

    그리고, 엄청 맛있다네요 ㅋㅋ 함께 마시지 않았지만,

    선물한 와인을 즐거워했다는 후배의 답장에

    자주 플라티노 블루 무스카토 선물하게 될듯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