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주폭풍다이어트식단(-10.6kg)왕대박★
    카테고리 없음 2014. 3. 18. 23:58

    2주폭풍다이어트식단(-10.6kg)왕대박★

     

     

     

    하루에 결심은 수십번도 해용 ㅋㅋ

    결심하면 시작인대,,, 문젠 단기기억상실증도 걸리나봐용

    결심과 단기기억상실증~ 요거 반복만 몇년째!!!

    그것도,,, 다이어트로만 ㅋㅋ

    살을빼는게 아니라 살을찌우기만 하네용

    살뺄라고 결심하면,, 왜 도로 살이 찌는건지ㅡㅡㅋ

    2주폭풍다이어트식단을 결심한것도!!! 이런 단기성 결심때문에

    저도 제자신을 못믿으니까 ㅜㅜ 짧게 단기로 잡아보고싶었어요

    저도 제가 놀라운건 ㅋㅋ 2주폭풍다이어트로

    잘먹으면서 ㅋㅋ 숨어있던 나의 S라인이 나오더라구요

    살이 빠지니까 ㅋㅋ 한주가 어떻게 지나는지,,

    어느새 한달채우고 -10.6kg빼버리는 왕대박★

    저 쫌 멋진뇨자 된기분이에요~!!

     

     

     

    이번에 빼면서 절대 이젠 살찌는짓따윈 안할거라고 다짐했건만,,

    그게 되나용 ㅋㅋ 편하게 먹는데 유'지까지 ~ 굿뜨!!!

    요즘은 그냥 편하게 먹고싶은거 먹어도 10개월지나도

    먹어도 살 안찌는체질됏어용!!

     

     

     

     

     

     

     

     

    이런,,자신감ㅋㅋ 2주폭풍다이어트식단 관'리전'문 싸이트 코치님

    혹시?!! 아세요??!! 완전 유명한데,,, 제일 오래되고 유명한곳이에요

    관'리라는게,, 2주폭풍다이어트 썽공은 물론★유'지까지 확실하게

    습관잡아주셔서 꼭 오늘 강추드리고싶어요

    살빼주고,, 이렇게 평생 유지할수 있게 도와주셨는데

    제가 선물드리고 싶은심정인대 ^^

    처음시작부터 빼고나서도 선'물 많이 챙겨주셨어요 ^0^ 감격 ㅜ

     

    늘,,,혼자서 결심만하고 시작도하기전에 도지는 단기기억상실증때문에

    다이어트는 엄두도 못냈는데,,,,

    단백.질쉐"이크+로 2주폭풍다이어트식단으로 잘챙겨먹는건

    혼자였다면 정말,,, 또 포기하고 말았을건대,,

    매일매일 꼼꼼하게 살이빠질때까지 도와주셨어요

    먹는방법이 너무 쉬우니깤ㅋ 쉬우면 또 잘 까먹고 빼먹고 그럴거 같았는데

    코치님 덕분에~ nice!!!  맛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먹다보면

    자꾸 생각나요 저는 쿠키랑 딸기=쿠.딸 완전 좋아해요!!

    맛있는 레시피까지 2주폭풍다이어트식단도 맛으로 먹었답니다.!!!

     

     

     

     

     

     

     

     

    통통한건 유전도 있지만,, 먹는거 좋아하는 요 주둥이!!

    덕분에,, 요물덩어리 내 식욕도 잠잠해졋어요

    정말 먹는게 생각안나요!!

    소꼬기먹으면서도 절제하는 내모습 신기해요!!!

     

     

     

    2주폭풍다이어트식단만 하는데도 폭풍감량 도와준 무조건 드세요!!

    허벅,지, 뱃살이 셀룰라이트가 2주차때부터 줄어들기 시작하니까

    왕대박 감량사이즈에 놀라실겁니다.!! 저는 앉은자리에서 2병도 원샷때릴정도로

    맛잇어요!! 처음에 난 4병으로 시작하고 한박스 그냥 질렀음 코치님알려주신 노하우로

    4병으로 5일만에 숙변까지 쏙빼면서 아랫배에서 3kg 빠졌어요!!

    이러니,,,, 반하죵  ♥.

    요건,, 초초초초초왕대봑!!!

     

    2주폭풍다이어트식단으로 2주만에 -5.4kg  총 바졋어용

    허리가 3인치가 줄었답니다.

    무엇보다 매일 한병씩 비워낸 알.로.에.겔덕분에 허벅지가 -4cm 주는 노.하.우

    이래서 가 완전 유.명하더라구요!!!

     

     

     

     

    이런결과로 2주하고 2주에서 조금더 채워서 한달동안 총 -10.6kg배면서

    지금,, 10개월이 지났는데도 유지중인대도,, 3kg 더 빠졌어요!!

    총 -13kg뺐어요!! 이런,, 결과라면 2주폭풍다이어트식단으로 왕대박이죵

    관'리전'문가 코치님덕분에 그냥 얻은 결과에요!!

    딱 눈감고 한달고생하면~ 저처럼 평생 유'지까지 !! 편하게 한번에 해결해보세용!!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