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주 단기간 살빼기 뱃살탈출🌸(-16kg감량)
    카테고리 없음 2021. 4. 1. 21:44

     

    안녕하세요  ( ・ิω・ิ) (*˘︶˘*).。.:* ♡❤

    4월의 첫날!!

    아직은 쌀쌀하지만, 

    진짜 이제 봄이구나  싶게 옷이 얇아졌어요

    이제 감출 수 없는 뱃살 탈출계획 세우시는 분들에게

    자랑 글 공유드려요! ㅎㅎㅎ

     

    -16kg 감량하고 20대보다

    지금 나는 내 인생 최고로 이쁘다고!

    자신 있게 말하는 프란입니다! ㅎㅎㅎ

    역시나!!

    인생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더라고요!

     

     

    29살 마지막에 통통하다고 생각했던 이 모습에서도

    통통해서 그냥 만족했는데...

    시즌마다 늘어나는 뱃살 때문에

    옷을 산 이유는 살쪄서 옷이 안 맞아서였어요

    더 대박인 건...

    이런데도,,, 다이어트는 진행 중이었어요!!

    살 때문에 다이어트에 지쳐갈 때!!

    의지가 약하고 

    다이어트에는 유리 멘탈인 나에게!

    직장 후배였던 우리 코치님이 2주 단기간 살빼기로

    집중해서 시작해서 단기집중 뱃살탈출해보자고 하더라고요!

     

    2주 단기간으로 정리될 살들이 아니었지만,

    최소한 지금보다는 뱃살을 조금 줄이고 싶었어요!

    그리고, 혼자가 아니라 코치님이 코칭까지 직접 도와주신대서

    허벌라이프 식단관리를 시작했어요!

     

     

     

    살 빠지는 약으로 수차례의 다이어트 요요로

    굶어도 안 빠지고, 운동해도 안 빠지는 살들을

    내 살을 내가 주체를 못 했어요!

    혼자서 그냥 먹기만 한다면 또 하다 말다 실패했을 거예요!

    내가 나를 못 믿어서 혼자 하는 다이어트는 자신 없었지만,

    코치님이 1대 1 맞춤 플랜으로

    2주 단기간 살빼기 집중관리해주신다고 하셔서!

    2주의 집중은 할 수 있을 거 같았어요!

    2주 해보고 잘 빠지면 더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단기간 살빼기라도 잘 먹어야 살 빠진다는 걸

    코치님이 알려주시는 영양정보와 허벌라이프 제품을 통해서

    몸으로 직접 알게 되었어요!

     

     

    3일 동안 코치님이 알려주신 루틴대로 따라 하면서

    4일 차에는 윗배부터 홀쭉해지는 게 느낌이 오더라고요!

    일주일 정도 지나면서!

    굶지 않는 습관, 물 마시는 습관, 수면습관!!

    하나하나 습관 교정이 되면서

    얼굴 피부톤부터 피부가 달라지고!

    컨디션이 달라요!!

     

     

     

    쉐이크 뜯는 법부터 만드는 방법까지!

    쉽게 따라 하도록 코치님이 하나하나 다 알려주세요!

    혼자서 하는 다이어트는

    힘 빠지고 배고프면 나도 모르게 폭발하는 식욕에 그냥 폭망 했는데!!

    2주 단기간 살빼기라도 단기간에 효과 보고 싶어서

    "알로에겔과 듀오"는 집중해서 먹었어요!

    어떻게 먹는지?!

    #급찐급빠 노하우는 체질과 상황, 예산에 맞춰서

    프란 코치만의 노하우로 도와드릴게요!! 😘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서 절대 안 빠지는 살!

    물만 먹어도 살찌던 체질이 사이즈가 팍팍 주는 게 티가 나더라고요

    2주만에 5.2, kg 감량 성공하고!

    뱃살이 제일 먼저 달라졌어요!

     

     

     

    코치님이 알려주신 대로 따라 하면서

    살빼기가 쉬워졌어요!!

    바로 2주 단기간 살빼기 연결해서~ 쭈욱!!!

    2달 만에 -13kg 감량 성공했어요!!

    무엇보다 대박은!! 절대 안 빠지던 엉밑살, 허벅지살이

    이제는 애플힙이 되었답니다.!!

     

     

    30대를 맞아서 시작한 뱃살 탈출로

    10년 가까이 유지하면서

    40대에 프로필 찍기 도전했어요!

    덕분에 맘먹고 -3kg 추가 감량 성공했어요!

    단기간 살빼기는 이제 요령을 아니까

    맘먹고 시작하면 쉬워져요!

    영양과 칼로리의 원리를 내 몸에 맞게  루틴 잡아드려요!

     

     

     

     

    살 빼고 나서 내 생애 처음으로 입어본

    튜브 원피스로 목 길이가 달라진 거 확인! ㅎㅎ

    혼자 하는 다이어트가 너무너무 힘들다는 걸 알기에!

    함께 하는 고객님들에게 진심으로!

    하나하나 상황에 맞게 생활 속에서

    집중하도록 도와드려요!!

    2주 단기간 살빼기 잘 따라오신 분들은!!

    첫 일주일만의 변화에도 자신감을 찾으세요!!

     

    살빼기 성공을 시작해서!! 제가 느낀 그대로!

    건강함으로 활력이 생기는 생활의 질을

    찾아드리고 싶어요!🎈

    진심! 저와 똑같은 경험을 찾아가시는

    고객님들의 건강은  프란 코치와 함께하는

    고객님들에게 드리는 감사의 선물입니다!

     

     

    의지가 약해서 2주 단기간 살빼기로 

    소심하게 시작했지만, 

    작은 시작이 인생반전을 경험했어요!!

     

     

     

    프란 코치와의 살빼기는 늘 강조하지만,

    살 빼고 유지가 쉬워지도록

    습관 교정!

    식단 교정!

    함께 소통하면서 도와드리고 있어요!

     

     

     

    봄이 이제는 한창인 게

    곧 여름이 올 거 같아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고민만 하지 마시고요

    지금 시작으로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도록!

    프란코치가 끝까지 도와드릴게요!

    바로 나만의 다이어트 루틴을 시작하시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