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주 5kg 다이어트식단(-15kg성공)♬
    카테고리 없음 2014. 3. 2. 21:24

    2주5kg 다이어트식단(-15kg)♬

     

     

     

     

    2주5kg 다이어트성공 주인공 나도 됐음돠!!!쇄골뼈 내밀며 신부입장중이에요!!!

    총-15kg빼고 유지하면서도3kg 더뺐어요!!!!

    초가을쯤에 웨딩마치했어요 ~드레스 좀더 과감하게?! 입고싶었지만,,, ㅋㅋ

    오늘은 2주5kg 다이어트식단 관'리로

    총-15kg성공 비결 공개해볼라고요!!

     

     

     

     

     

     

     연애의 정석은 !! 여자는 살이 찐다!!!

    둘이 같이먹는데 10kg찌우기 금방이라는거,, 팔뚝, 뱃살, 허'벅지 안쪽살 처지는거 봐 ㅜㅜ

    먹는거 완전 사랑해도  연애알할때는 ㄷㅏㅇㅣㅇㅓ트 달인이었는데,,

     

    연애1년차 1개월에 1kg씩 찌웠네요

    결혼생각하니까 ㄷㅏㅇㅣㅇㅓ트에 옐로우 카드가 머릿속에 가득차더라구요!!

    드디어,,, 날잡고 이런일이 현실 드레스샵의

    저 뚱뚱한여자 ??!! 진정나???뭘입어도 좌오돌아봐도 뚱뚱한 신부라니,,,

    절대 인정하고싶지 않은 신부의 모습이 "나"더라구요!

    충.격이 약이된 결과로 !!!

    2주5kg 빠졌던 내모습보고서도 이남자 응원해줬어요

     

     

     

     

     

     

    결혼다이어트는 건강도 필수잖아요

    아무리 급해도 돌다리도 두들기면서!!!

    예전에는 할까말까 갈팡질팡하지않고 무조건 빠지면 주사, 한약..했었는데

    식사로 2주 5kg 다이어트식단관'리 성공담 읽었어요

    누웠다하면 밤만되면,, 살때문에 걱정이었는데

    정말 부러웠고,, 나도 꼭 저렇게 되고싶다는 생각뿐이었어요

    더군다나 아기도 먹는 건강영양식이라니까 그냥 한번 먹어봐도 손해는 없겠더라구요

    분유태우기보다 더 쉽고 간편해서

    복잡한거 싫어하는 나한테는 딱 내 스타일~!!

    2주5kg 다이어트식단 성공이야기들이 너무 많았어요

    다이어트 급하게 하더라도 빨리 빼고싶은게 여자의 마음이죠??!!

    단기간에 살빠져도 건강하게 빠지는 2주 5kg 다이어트식단 성공하시고 싶으시다면

     코치님께 상의해보세요

    2주5kg다이어트식단 관'리 쵝오라고 강추하는 44돼지코치님과 함께했어요

     

    한달하고 2주더해서 총 -15kg 빼버렸음돠!!ㅋㅋㅋ

    허리사이쥐가 6인치나 줄었어요!!

    치맥으로 다져진 술뱃살이 싸악 빠졌어요!!ㅋㅋ

     

     

     

     

     

     

    하루두끼는 쉐이'크 맛으로 먹었는데,,ㅋㅋ

    두유같과 과자같아 맛있어요

    넣은 쉐'이크맛은 식당밥과 호텔밥의 차이랄까

    더 꼬시해요!! 이게 바로 비만세포를 쥑이는 특허품이니까

    꼭 드세요!! 저는 이아이덕분에 유지하면서도

    사이즈가 계속 줄었어요!!

     

     

     

     

     

     

    태워서 수시로 물마셨어요! 먹을수록 물이 땡기더라구요

    3-4리터 코치님이 갈쳐주시는대로먹다보니까

    식'탐이 줄어서 좋아요!! 홈런볼 완전사랑하는 내가

    스트레스 받으면 더 먹는데,, 완전 사라짐!!!

     

    이 제가 2주5kg 다이어트식단중에서 가장맘에 드는 레어템이에요!!

    이런 아이 흔치않아요!!!

    같은 5kg를 빼도 허벅지까지 골고루 사이즈 완전많이 줄여줘요!!

    종아리 알까지 빠져서 신기했어요!!

     

     

     

     

    시간내서 땀나게 운동하고 병아리 눈물만큼먹으면서

    2주 5kg 다이어트 하라면 힘들었을거에요

    효소, 해독주스며,, 그런 원푸드 식단이며 이런것도요

     

     

     

    눈물겨운 다이어트 아니었지만 2주 5kg 다이어트식단으로

    이보단 건강한 식단은 없다는거 제 얼굴을 보는

    주변사람들과 신랑이 더 잘 알아줘요

     

     

     

    요즘은,, 우리 부부아침식사를 책임져주는

    ,,, 유'지다이어트와 건강한 동안의 비결이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