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벌라이프 쉐이크 홈다이어트로 -16kg뺐어요
    Healthy Story✪ 2021. 4. 7. 20:57

     

    🎵 허벌라이프 쉐이크 홈다이어트도 -16kg뺐어요 🎵

     

    여름햇살같은 날씨에!

    이제는 진짜!! 살고민하신다면!

    주목해주세요!

    다이어트하면 방황하는 유목민이었지만!

    홈다이어트로 -16kg감량하고

    프로필로 찍기 성공하고

    자신감을 찾았어요

     

     

    10대, 20대에는 어릴적부터 예민한 피부때문에,

    오랫동안 먹은 피부약에

    덩달아 예민해진 위장건강,

    늘 부어서 찌는 살때문에!

    1년 365일중에서는 300은

    늘 다이어트 중이었는데

    한번도 날씬한적이 없었어요

     

     

    20대마지막을 인생최고의 몸무게를 찍었어요!

    이지경인데도!

    나는 통톤한줄 알았어요 ┗( T﹏T )┛

    한번도 다이어트 성공해본적 없었지만

    직장후배가 허벌라이프 쉐이크로

    티나지않게 한달 -7kg감량하는거보고

    시작했어요!

     

     

    이때 정말 시작하지않았다면 ㅜㅜ

    아찔하네요 ㅎㅎㅎ

    여전히,,, 임산부같은 몸에! 살때문에 여기저기 몸아프고

    히스테릭해지고 ㅜㅜ 상상만해도

    시르다~~!!

    건강이 걱정되어서도 다이어트가 심각했어요!

    늘 다이어트는 아가리어터라서

    티나지않게 홈다이어트하고싶었어요!

    병원에서 다이어트약도 먹고

    진짜 티를 너무냈는데,,

    못 뺀 살이 자존감이 와르르 무너지더라고요!

     

    🌿🌿🌿🌿🌿🌿🌿🌿🌿🌿🌿🌿🌿🌿

    허벌라이프 쉐이크로 홈다이어트 시작할 수 있었던 이유는

    첫째, 친한 직장후배가 직접 먹고 뺀걸 봤어요

    힘빠짐없이 활기가 넘치더라고요

     

    둘째, 건강한 다이어트

    잘 몰랐을때는 그냥 살빠진다카더라해서

    따라서 유행하는 다이어트 따라하다가

    탄력빠지고, 머리카락빠지고 건강이 걱정되더라고요!

     

    셋째, 홈다이어트로 코치님이 실시간 코칭시스템!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내 몸에 맞게

    어떻게 먹는지 생활 루틴에 맞춰서 알려줘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고소하고 달콤해서 이렇게 맛있는데

    살빠져??! 아주 신기했어요!

     

     

    제일먼저, 고민되는 상황과 빼고 싶은 부위,

    건강상태, 생활루틴 등

    코치님과 상담하고 맞춤 구성으로

    가장 기본인 대체식사 허벌라이프 쉐이크와

    도움제품들을

    추가해서 짜주세요!

     

     

    건강하게 홈다이어트가 너무 쉬웠던

    뽀인트!! "알로에겔과 듀오"에요!

    안빠지는 부위, 살을 빨리 빼고 싶다!

    망설이지말고 다이어트 기간중에는 집중해서 드셔보세요!!

    먹는 만큼 살을 녹여줍니다~~~❤❤❤❤

     

     

     

     

    덕분에!! 절대 입어본적없던

    나시티, 핫팬츠까지~

    홈다이어트도 독해지지 않고도!

    복잡하게 식단짜고 미친듯이 홈트하지 않고도

    즐겁게 살빼는 재미를 선물해드려요!!^^

     

     

     

    짠!! 29살의 임산부같이 부어있던 최악에서!

    환골탈태했죠??!!

    늘,, 이사진을 보면서 자신해요

    돌아가고 싶지 않던 저 모습에서!

    20대보도 40대인 지금이 가장 이쁘다고! ㅎㅎㅎ

    저도 인정하지만, 주변에서도 사람됐다고 하네요 ㅎㅎ

     

     

     

    혼자서 홈다이어트로 코치님과 같이 영양정보와

    허벌라이프쉐이크에 대한 정보를 배우면서

    나만의 노하우도 생기더라고요

    배우다보니 이렇게 저도 허벌라이프 전문가로서

    많은 분들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시기가 시기인만큼 다이어트 고민되시지만

    홈다이어트 해야만 하는 상황이다보니!

    다이어트 방법이 고민되실거에요!

    무엇보다 건강의 소중함이 중요하자나요?!!

    건강하게 !!

    탄력있게 !!

    저처럼 후회없는 다이어트 마무리 도와드릴게요!!

     

     

    https://newsis.com/view/?id=NISX20200312_0000952649&cID=13001&pID=13000

     

    허벌라이프, 국민 건강 지키는 대구 선별진료소 의료진 건강 챙긴다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최전선에서 사투 중인 대구 지역 선별진료소 의료진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www.newsis.com

     

     

    오늘보다 내일이 더 이뻐지는

    인생마지막 다이어트 도전!!!

    어렵지않아요?!!

     

     

     

    살빼고 유지가 쉽도록!

    나만의 다이어트 성공 루틴을 잡아드릴게요!

    4월은 프란코치의 10년동안의 모든 노하우로

    허벌라이프 쉐이크로 살빼고

    🍀건강을 선물해드릴게요!

    빠르게 다이어트 스타트 원하신다면!

    아래로 클릭 1대1상담

    도와드릴게요!😘

     

     

     

     

     

     

     

Designed by Tistory.